루테인과 지아잔틴은 눈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카로티노이드 성분으로, 황반변성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비율이 5:1인 것이 가장 좋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사례) 어느 날 중3, 딸이 "엄마 안경 벗고 싶어" "그래 그럼 엄마가 먹으라고 한데로 먹어" " 응"
그렇게 비전을 먹기 시작해 한달 반이 되었을 때 "엄마 나 안경 밖어야 되 시력이 안 맞아" 딸을 데리고 안경점을 갔습니다.
안경점 사장님이 설명 해주길 "시력이 한번 나빠지면 계속 나빠져요." 하고 딸을 데리고 시력 검사실로 들어가 나오시는데 다른 때 보다 오래 걸렸고 나오시면서 고개를 갸우뚱하는 모습에 "왜 그러지?" 사장님이 " 한 단계 좋아졌네요" 이상하다는 표정을 계속 보이셨다.
그렇게 다시 안경을 맞추고 기분 좋게 안경점을 나왔다....^^
이러한 실제 사례라 많은 분들에게 알려 드리고 싶어 글을 올립니다.
나도 여러가지의 유명 영양제들을 먹은 결과 끝에 선택하여 알아보고 먹어봐 좋은 결과을 봤기에 올리니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그럼 더 자세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품의 주요특징, 영양
황반의 주변부에 주로 분포되어 있는, 루테인, 지아잔티원료가 최대함량이 24mg, 이고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외의 비타민, 눈의 노화 및 피로개선에 두움을 줄수 있는 헤마토코쿠스추출물등 함유 되어있습니다.
연도별 '황반변성 진료환자' 현황
연도별 황밥변성 건강보험 진료환자 현황을 년도별로 환자수가 급격히 늘어난 것을 볼수 있습니다.
황반이란?
황반은 눈 안쪽 망막의 중심부에 위치하며, 시세포가 밀집되어 있어 시력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신경조직입니다.
황반은 한 번 손상되면 회복하기 어렵기 때문에 미리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황반에는 우리 눈을 스스로 보호하는 황반색소가 존재합니다. 황반색소의 주성분이 바로 루테인과 지아잔틴입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20대부터 점점 감소하지만, 스스로 생성할 수 없기 때문에 눈 건강을 위해 반드시 섭취를 통해 보충해주어야 합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녹황색 채소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섭취하면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황반 변성이란?
황반변성은 눈 조직 중 황반에 발생하는 변성으로, 시력 저하를 유발하는 퇴행성 질환입니다. 황반은 망막의 중심을 가리키며, 이 황반은 물체를 정확하게 볼 수 있게 하는 기능을 합니다.
황반변성이 오면 시야 전체가 깜깜해지는 것은 아니며, 보고자 하는 부분이 어둡거나 왜곡되어 보입니다.
유발하는 위험 인자로는 나이(75세 이후 가파른 증가를 보입니다), 유전적 소인, 심혈관계 질환, 흡연, 고콜레스테롤 혈증, 과도한 광선(자외선) 노출, 낮은 혈중 항산화제 농도 등이 있습니다.
의학적으로 확인, PDR 에 등재
PDR이란? 미국의 학협회가 참여해 출간하는 책으로 미국 내의 사용하는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처방정보들이 집대성되어 있는 공신력있는 책자입니다. 연 80만부 이상이 각 병원에 배치, 의사들의 처방시참고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PDR책에는 눈영양제인 "비전" 제품이 올라가져 있습니다.
의학적으로 과학적으로 연구와 임상실험을 통해 증명된 제품만이 올라가는 PDR입니다.
매년1년에 1번씩, 의학적 실험을 통해 확인된 1등 제품만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이나 디지털 기기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눈 건강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을 오랫동안 사용하는 사람들은 블루라이트와 장시간의 시력 부담으로 인해 눈 피로 및 건강 문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눈 영양제 섭취가 권장되는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섭취방법
눈영양제인 "비전(2캡슐)+오메가(2캡슐)와 같이 1일, 1회, 2캡슐 씩 섭취하시면 됩니다.
오메가와 눈영양제인 '비전'을 함께 섭취하면 오메가가 몸에 흡수 율을 배로 도와주는 역활을 합니다.
[참고] 고1학년 딸은 1일 아침, 저녁으로 비전 2알+오메가2알씩 섭취하였습니다.
개인 신체 몸상태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함께보는 건강 정보]